THE 2-MINUTE RULE FOR TOONKOR

The 2-Minute Rule for toonkor

The 2-Minute Rule for toonkor

Blog Article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현재까지 시청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습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다시보기 할 수 툰코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툰코시즌2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아직까진 동시 접속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이고, 모바일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툰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다음은 국내의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toonkor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더 읽기 마왕이 봉인된 이후,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다이)가 사부 아방과 그의 제자 포프를 웹툰다시보기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스카이툰은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